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모던패밀리 대본공유(시즌하나~3),영어공부비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6:10

    안녕하세요 브랜달루시입니다. 외국어를 공부하는게 가장 쉬운 방법이 뭘까요? 유학생활을오래한다고해서,해외에어릴때부터거주한다고해서외국어를자연스럽게배우는것은아닙니다. 회사에 면접 보러 온 칭구를 보니까 해외 유학 8년째인데 영어로 자기 장점도 잘 되는 걸 봤어요.


    >


    지인중의아버지가 주재원이었기 때문에, 어릴적부터 베트남에 살고 있었습니다만, 말을 할 수 없어서 자신도 말할 수 없습니다. 해외에 산다고 해서, 환경이 좋다고 해서 외국어를 잘하게 되는 것은 아니라는 이야기죠. 저도영어공부를오래하고요새는외국회사도다니고영어로사업도하는데영어공부하는방법을한마디로정의하면절대즐겁게!입니다.


    >


    며칠전 저희집에 China손님이 방문하신 이야기를 올렸는데 이때 모든 대화가 한국어로 진행되었습니다. 사업까지 능숙하게 한국어를 구사하는 그녀를 보고 저는 들었습니다.


    그녀는 느끼지 않고 바로 대답했습니다. 나쁘지 않은 한국 드라마가 너희들을 너무 좋아해. 외국어는 꾸준함이 답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계속 공부하기 위해서는 '나쁘지 않다'에 맞는 '재미있는 비결'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단어가 부족하지만, 문법이 약하지만, 완전 기초영어인데? 저도아내목소리에는영어한마디못한초보였기때문에단어장두꺼운문법책을펴놓고시작해야하는데영어가쓸데없게되었습니다. 두려워하지 않는 스토리로 내가 공부할 때 재미있는지에 초점을 맞춰보세요. 저희는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는 비결 중 하나로 '미드'의 모던패밀리를 소개하고 대본 공유해드립니다!


    >


    미드모던 패밀리 한번쯤 들어봤어요? 미드 모던 패밀리는 현대 미국의 가족의 다양한 1상의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습니다. 모던 패밀리는 프렌즈와 함께 영어 공부의 정석이라고 불리지만 1상의 다양한 표현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특히미쿡중산층의영어를공부할수있지만저번에프렌즈문을서적에소개한것처럼미드에서전달하고싶은표현들을배우기위해서배우고싶은주제를다루는미드를선택하는것이중요합니다. 하나산 영어가 필요한데 범죄, 의학 드라마를 보면 하나산 표현을 배우는데 한계가 있죠?


    >


    미드모던 패밀리는 개성 넘치는 현대 사회의 가족이 자신과 각 캐릭터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어떤 캐릭터를 나쁘지 않으면 그 뒤로는 공부가 아니라 팬으로 보기 위해 그 배우의 예기하는 연습, 톤, 자주 쓰는 표현까지 저도 모르게 따라하는 경우가 생기죠. 이렇게계속접하다보면특정주제에관해서는굉장히유창하게예상될수도있어요.


    >


    저는 현재 외국계 회사에 다니고 있고, 제 동료들은 원어민이라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원어민에 준하는 해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해외연수 경험도 없지만 제가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것은 계속해서 저에게 재미있는 방법으로 영어를 접하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


    >


    특히 미드는 소장 영상과 대본이 자신도 모르게 많이 쌓였을 정도로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 미드가 들리기 시작할 때는 외국인을 실제로 만나보고 싶었어요. 오프라인이 모입니다.엔은 한국인이 대부분이고 채팅은 다른 생각이야?를 가진 사람들이 다가와서 전화영어를 시작한 거예요. 듣는 양과 예상하는 양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영어실력이 느는 속도는 제가 느낄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꼭 전화 영어가 아니라도 영어를 많이 주입한 만큼 반드시 많이 토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때 실력이 탄탄합니다. 파일을 활용하여 즐겁게 경험하고 소장 자료는 계속 공유하겠습니다.미드모던 패밀리 대본 공유


    랩몬스터 영어선생님, 미드프렌즈 대본 전 시즌 공유(파하나 첨부) 외국인과 영어로 스토리할 기회가 필요하다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