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펭수에 빠졌어요 펭수짤 최유아템이네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7:05

    요즘 많은 사람이군요! 펜스...아...다 나쁘진 않은데... 나는 이번 설에서 빠져! 닥다닥, 닥다닥 재밌었어요. 쿠쿠쿠


    >


    거기서 카카오톡방이 본인 돌아다니고 페인트화상이 보이면 바로 저장!!! 철썩철썩! 중입니다


    >


    우습게 본 사람의 웃기는 펜스 덕분에 팔자선의 주름이 깊어지네요.ᄏ


    >


    >


    갑자기 저도 이런 인형 쓰고 하고 싶습니다.ᄏᄏ


    >


    우리 아이들과 함께 나갔습니다만..저 하는 1이 굴뚝 같지만 이렇게 있네요.​​


    >


    >


    공부펜스, 펭귄은 무엇이든지 맞는것 같네요.쿠쿠쿠


    >


    >


    요즘 펜스찰이 많이 보이는데 어디서 주울수 있는지...ᄏᄏ


    >


    >


    저는 여기에 올려서 저장하고 사용하지 않으면 안됩니다.펜스 이미지!ᄏᄏ


    >


    >


    카카오톡 아들이 선물해달라고 했는데 전혀 나쁘지 않아요.​​


    >


    >


    >


    팬더씨도 소음 듣고 있는 펜스!


    >


    >


    요즘 사람을 멀리하다보니..왠지 혼자 노는데 펜스덕분에 웃네요.​​


    >


    >


    앞으로도 혼자서 놀까 생각합니다.(웃음) 펜스 보고, 펜스 이미지 보고,


    >


    >


    어른을 위한 힐링같은 펜스! 고마워요♡♡오늘도 덕분에 웃어봅니다. 모두 웃고 즐거운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